본문 바로가기
테그라크 커널

테그라크 랙픽스 build 8 버그리스트

by 테그라크 2010. 12. 11.
이 곳에 버그를 댓글로 올려주시면 최대한 수정해서 다음 버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테그라크 랙픽스 build 9은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손을 대고 있습니다. 요즘 시간이 조금 없어서..^^;

조금 더 알려드리자면...
현재 onenand mode까지 적용된 상태에서 disable lagfix하는 과정이 임시구현되었고 테스트를 마친 상태입니다.
이 과정을 조금 더 이쁘게(?) 다듬고
버그 수정 작업 + 새로운 빌드에 맞는 어플 수정 작업이 완료되면 build 9을 배포할께요.

대개 문제의 원인은 루팅에서 이어지는 /system 폴더의 변경이 굉장히 큰 영향을 미칩니다.
일단 알 수 없는 문제 발생시 /system 영역을 초기화 하신 후에 며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# 테마 변경했는데 부팅이 안돼요. 프로그램이 자꾸 종료돼요. 항목 참조
혹은 여려분이 설치한 어플리케이션 중 위젯기능이 많은 어플, 태스크킬러류 어플, 안티바이러스류 어플을 삭제하신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외장 패치도 해제하시고 사용하셔야 조금 더 정확히 테그라크 커널 버그인지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* 테그라크 리커버리 모드 사용후 부팅시 내장 SD 카드 한글 파일 깨짐
수동으로 리부팅을 한 번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보일겁니다.

* 테마 변경 작업시 (테마스토어 이용 포함) /system 폴더 용량 지속적으로 증가

* 배터리 강제 분리시 데이터 깨짐 현상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