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테그라크 커널

테그라크에 부두 사운드 v1 적용 성공

by 테그라크 2011. 1. 19.
너무 기뻐서 글부터 지르고 봅니다.
원래의 부두 사운드 형식은 커널 소스 전체빌드로 built-in 모듈로 만들어지는데,
제 계획은 독립적인 모듈로 분리해서 최신 커널의 built-in 모듈을 유지하면서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.
될지 안될지 몰라서 Supercurio님께 허락만 받고 조용히 삽질하고 있었습니다.

insmod tegrak_voodoo_sound.ko 방식으로 적용되며
Voodoo App으로 Headphone amplifier 조작에 성공했습니다.
정상적인 방법이 아니라 WM8994 소스를 헤집어서 적용해 놓은 것이므로 사실..
부두 사운드 다음 버전이 나오면 또 엄청 삽질을 해야합니다. ㅋㅋㅋㅋㅋ
으악 일단 v1이라도 된게 어디 ㅋㅋㅋㅋ

조만간 build 13으로 올라갈거 같군요 ^^*


갤스도, 갤크도, 갤유도, 갤탭도 모두 WM8994 칩셋이군요. 헤드셋 사운드 증폭은 죄다 적용가능할듯 합니다.
시간은 조금 걸릴거에요 ㅋㅋ

댓글